RTS 펠리&만쥬 여행 TALK :: RT SHOW 28탄 - 온천 물놀이! 화성 프로방스 율암온천 스파랜드!!

안녕하세요!! RT SHOW 펠리&만쥬 입니다.

요즘 날이 그래도 점점 풀리고 있는 거 같아서

너무 기뻐요!! 추운 게 너무 싫어서 ...

그래도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추워도 따듯하게 즐기실 수 있는 곳!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화성 프로방스 율암온천 스파랜드!!


역시 겨울에는 온천이 짱이죠!

물놀이도 가능하고 따듯하게 몸도 담글 수 있고!!

그럼 어떤 곳인지 알아볼까요?




화성 프로방스 율암온천 스파랜드




(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





이용정보




찍고 보니... 저렇게 짤렸는데.. 그래도 중요한 정보는 잘 찍었어요!

이용요금이 할인되어 기재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소셜에서 커플이용권을 24,900원에 구매하여 이용했답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하여 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여기에 호텔을 이용하면 스파이용권 2매를 준다고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어요!!

쉬면서 스파도 이용해보고 싶다면 이렇게 하는 방법도 괜찮은 거 같아요!




주의 사항 입니다! 

수영모 싫으시면 일반 모자여도 됩니다!!

저희는 다챙기고...일반 모자를 안챙겨서

들어가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하나당 4,000원... 둘이하면 8,000원...

꼭 모자를 쓰고 들어가야 된다고 해요.

구매하기 싫다면 꼭 모자를 챙겨가세요!!!

렌탈 없어요!!!



목욕 용품들 필요하신 분들은

입구 카운터에서 구매하시면 되요!!

키로 올리고 나중에 후불로 계산하는 거여서

키 먼저 받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현금으로 줄라했더니...

자꾸 키로 찍으래서.. 암튼 그래요. ㅎㅎ



문의전화번호 : 031-352-7275


홈페이지주소http://hotelprovence.co.kr/main/index.php#firstPage/1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이곳이 매표소 입니다.

알록달록한 이쁜 건물로 들어가서 이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요!!

처음에 그저 리조트 인줄 알고 잘못왔구나 싶었는데

지하로 내려가게 있더라고요!!



번호를 주면 그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발 넣고 옷장도 이 번호로 이용하면 되요!!



탈의실에서 나오면 카페가 있어요!!

역시... 남자는 빨라서 펠리가 저를 무지 기다리고 있었죠....


 

그런데.. 나와서 보니깐 모자를 안 가져왔구나....

깨달았죠... ㅎㅎ... ㅠㅠ

그래서 저기 사진 속에서 구매했답니다!!

역시나 키로 찍으면 되요!! 편리편리!









아 그리고! 구명조끼도 대여할라 했더니

아이들은 있어야 되는데 굳이 어른은 착용 안해도 된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대여하지 않고

모자만 구매했답니다. ㅎㅎ






썬배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대여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찍고나서 보니깐 벽면에 사진촬영금지 라고 써져.. 있더라고요...

흠.. 다들 찍긴하시던데...

암튼 문제가 안 되도록 스티커를 여기저기 붙여 가려봤습니다!!

문제가 된다면 사진 지울게요 ㅠㅠ





생각보다는 크지 않았어요!!

딱 보고 여긴 아이들이랑 오기 좋을 거 같은 곳이였어요!!

아이들이 엄청 즐거워 하더라고요!!

물론! 저희도 즐겁게 놀았답니다. ㅎㅎ



밖에 이런 게 두군대 있는데....

문제는 정말 추울 때 이곳을 나가려면

재빠르고 재빠르고 재빠르게...ㅋㅋㅋㅋㅋㅋㅋ

추위를 피해서!!!

정말 춥더라고요... 그래도 다 들어가 봤답니다!

정말 따듯했어요!! 야외 온천!!





밑에는 수영장이 있더라고요!!

안되는 수영을 하면서...그래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물은 쫌 따듯한 정도 였던 거 같아요!!






여긴 식당이랑 카페!!

저희는 카페만 이용했어요!

원래 이날 마라롱샤 먹으로 가자해서

여기서 먹지는 않았답니다!!!

그냥 음료만 이용했어요1!

핫초코 마셨는데... 분말의 비율이 더 들어갔다면

더욱 맛있었을 거 같아요... 밍밍했달까.. ㅠㅠ











★ 프로방스 율암온천 장단점 ★


장점

1. 서울 인근지역이라 가깝다.

2. 호텔 이용하면 당일 스파 2인 이용권 증정.

3. 소셜에서 구매하면 저렴하게 이용가능.

4. 적당히 몸 담그고 쫌 돌아다니다 올 생각이면 괜찮음.

5. 구매시 키로 찍으면 되서 편리함.

6. 빨래건조기랑 비닐이 구비되어 있음.

7. 주차장이 어느정도 넓고 무료임.

8. 아이랑 오기 정말 좋은 곳이라 생각함.


단점

1. 생각보다 규모가 작음.

2. 모자 꼭 챙겨가세요!




음식은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다른 후기 보면 보통이라는 말이 많이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호텔이용 했다는 분들 후기도 봤는데

나름 평이 좋았어요!!!




오시는 길





자동차는 네비를 찍어 오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은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 첨부할게요!




10-3번 마을버스를 타고 들어오셔야 되네요!!











이렇게 펠리와만쥬는 이번 겨울에도

온천, 스파를 이용했답니다!!!

작년에는 아산파라다이스 도고를 갔었는데요.

거기에 비하면 여긴 작긴 합니다.

그래도 즐겁게 이용했답니다!!


그리고 마라롱샤를 이날 못 먹게 되어서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을 이용했는데

맛있었어요!!

사실 별로 맛이 없을 거라 그렇게 예상했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건 RTS 냠냠 게시물에 올리겠습니다!

이상 펠리&만쥬 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화성시 팔탄면 율암리 845-21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펠리와만쥬 펠리&만쥬

댓글을 달아 주세요